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61 성장주가 코로나 전고점을 돌파하여 승승장구하다 5 시뮬라시옹 20/10/08 2357 2
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/02/08 2358 1
2552 오늘이 대한항공 유상증자 막차날입니다 7 동네주방장 21/01/22 2358 0
3056 언제인지 명확히는 기억 안 나지만 작년말, 올초 상승할 때에도 4 은하노트텐플러스 21/02/22 2359 0
4340 대만 7 기아트윈스 21/05/22 2359 2
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/01/15 2360 0
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. 덜커덩 23/11/29 2360 0
1022 반도체 관심 게잡주들 10 알료사 20/10/23 2360 2
1561 이게 잡주다 4 사악군 20/12/02 2361 0
9505 좀 과한데... 1 기아트윈스 23/12/22 2361 5
2654 단기적으로 달러가 강세네요. 2 피를마시는새 21/01/28 2361 1
3959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말라능 마르코폴로 21/04/27 2361 0
2435 미나리 6 알료사 21/01/15 2361 0
2477 오늘은 5 맥주만땅 21/01/19 2361 0
8165 vroom 2 moqq 22/08/02 236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