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81 며칠동안 바라보던 ASAN 6 풀잎 21/09/03 2825 0
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, 오디너리안 25/09/10 201 2
4454 면세점 관련주가 좀 올라오네요. 2 마르코폴로 21/06/01 2688 1
9075 면세점? moqq 23/04/07 2398 0
8076 면세한도인상 2 알료사 22/07/18 2501 1
6436 멸공 빔 13 기아트윈스 22/01/10 3277 0
13491 멸공코인 탔어야...ㅠㅠ 6 cheerful 26/06/04 90 6
8855 멸망으로 가던 반도체...뭔일있읍니꺼? 9 카리나남편 23/01/04 2972 0
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... 1 박지운 24/09/06 1901 0
1824 명신 2 사악군 20/12/15 2693 0
1881 명신산업 동네주방장 20/12/18 2585 0
1671 명신산업 토비 20/12/07 2501 0
1699 명신산업 5 토비 20/12/08 3002 0
7203 명언 2 오쇼 라즈니쉬 22/03/30 2711 0
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/09/22 16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