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559 워싱턴에서 회자되고 있는 상원 양당그룹(일부 의원들) 제안 코로나 예산 다군 20/12/02 2362 1
8987 영원무역 익절쓰 2 명절은추석 23/03/10 2362 1
1360 원달러선물 1100원대 근접 8 기아트윈스 20/11/14 2362 1
3205 오느레 띵언 4 Groot 21/03/05 2362 1
5048 슼바사 13만원 진입 수익률 140%이상 6 syzygii 21/08/17 2362 2
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/06/07 2362 0
9447 뻘질문 3 집에 가는 제로스 23/11/07 2362 0
9491 美서 뉴욕행 기찻길에 등장한 황소…45분간 열차 운행 지연 3 다군 23/12/15 2363 0
7987 대호황? 리세션? 4 moqq 22/07/06 2363 0
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/03/08 2363 0
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!? 3 다군 21/06/07 2363 0
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... 1 The Last of Us 20/12/29 2363 1
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. 1 동네주방장 23/12/15 2364 0
7447 어린이날 선물? 다군 22/05/04 2364 0
339 신풍0922(1) (홍차넷에, 신풍제약 주식을 사신 분이 없었고, 이 가격대에 사 2 몸맘 20/09/22 236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