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413 메타버스 관련주 대세하락중 4 syzygii 22/01/07 2836 0
9654 메타에서 멀어진 2 산타는옴닉 24/04/25 2312 0
4242 메탈 안 들을꼬야! 2 다군 21/05/14 2621 1
13884 멕시코한테 공차기시합 한번 진게 그렇게 큰 문제였니 .. ? 원추리 26/06/19 82 2
6391 멕쿼리는 지금도 계속 오르네요;; 7 요일3장18절 22/01/05 2928 0
5480 멘탈관리법 15 기아트윈스 21/10/01 3070 2
12090 며칠 전 기사입니다. 1 다군 26/02/23 192 2
10201 며칠 전 현대건설 차트가 엄청난데요 ㅇㅁㅇ 무슨 일이 있었던것인지 ㄷㄷ 1 아침커피 25/03/29 199 0
2332 며칠 코인 만졌습니다 ㅇ.ㅇ 1 박지운 21/01/11 2463 2
5181 며칠동안 바라보던 ASAN 6 풀잎 21/09/03 2828 0
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, 오디너리안 25/09/10 202 2
4454 면세점 관련주가 좀 올라오네요. 2 마르코폴로 21/06/01 2691 1
9075 면세점? moqq 23/04/07 2401 0
8076 면세한도인상 2 알료사 22/07/18 2505 1
6436 멸공 빔 13 기아트윈스 22/01/10 328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