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? 2주 그르니에 25/12/05 178 9
13794 오늘 회의 갔더니 국내주식 소수점 거래 개발 이야기가 나오는군요. 조만간 4 그르니에 26/06/17 124 6
7484 GS25 메타콩즈 NFT 추첨 증정 그린티넷 22/05/09 2458 0
3075 비트코인 하락중 3 그저그런 21/02/23 2256 0
9482 비트코인 3 그저그런 23/12/06 2574 0
12 주갤 개설을 축하합니다. 2 그저그런 20/09/02 4554 0
2839 이더리움 한때 1.7k 돌파! 5 그저그런 21/02/06 2420 1
10018 작고 소듕한 비트코인을 여전히 보유중입니다. 2 그저그런 25/01/31 247 5
2340 비트코인 34k 돌파(아래로) 3 그저그런 21/01/11 2399 1
9528 비트코인 2 그저그런 24/01/12 2404 0
2121 이더리움 목표가 1.4k 그저그런 21/01/04 2503 0
3674 떨어진드아아아아? 4 그저그런 21/04/07 3464 0
3675 오늘의 사나이 테스트 1 그저그런 21/04/07 3624 0
9819 가용 현금이 얼마 없긴 한데, 1 그저그런 24/11/12 307 5
2140 이더리움 1k 넘었어요 그저그런 21/01/04 247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