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159 아침 단타 2 알료사 22/03/25 2367 4
6057 갸반꿀 기아트윈스 21/11/23 2368 0
5294 오랜만? 2 다군 21/09/15 2368 1
341 신풍0922(3) 2. 왜 팔았을까? 당연하게 잘될 것 같아서죠. 신풍제약이 보기에 6 몸맘 20/09/22 2369 1
8068 스읍 1 박지운 22/07/18 2369 0
2486 이제 6사7팔이다아 ~ 3 알료사 21/01/19 2369 2
1252 대아티아이 매수했읍니다. 5 알료사 20/11/09 2369 1
6142 똘똘한 한채가 최고? 2 moqq 21/11/30 2369 0
7363 과연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2/04/24 2370 0
5340 Big short 맥주만땅 21/09/21 2370 1
4323 6 케이크 21/05/21 2370 0
7659 마오가 아니라니 2 알료사 22/05/25 2370 0
9493 세금 관련 질문 드려용. 3 cheerful 23/12/15 2371 0
6803 밥상물가 알료사 22/02/11 2371 1
5093 테이퍼링.. 2 moqq 21/08/20 237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