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368 몇 가지 단상: 3 기아트윈스 26/03/07 235 4
13005 몇 개월 전 다들 제 2의 무엇무엇을 찾았지만 1 레이미드 26/05/07 69 5
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/04/20 2426 1
4105 몇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코인 다시 해봅니다. 8 켈로그김 21/05/07 2741 1
2116 몇년전에 넷플릭스 계모임 시작했던때가 한번씩 생각납니다. Brown&Cony 21/01/03 7458 0
10648 몇년전이였죠?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.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/07/21 181 3
11606 몇달전에 삼성전자 폭등하기 시작할때 증권사들 목표주가12만으로 상향.. 2 원추리 26/01/16 148 1
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/10/29 242 8
13907 몇번을 보아도, 몇번을 보아도, 하이닉스가 떨어지지 않아!! 2 Darwin4078 26/06/22 62 7
11769 몇주전부터 반도체 폭등 계속해오고 있을때 반도체 지금이 아직도 싸다 막 원추리 26/01/29 166 2
11334 몇주째 금요일 주식사고 월요일날 팔고 했으면 돈을 얼마를 버겁니까? 문샤넬남편 25/11/24 170 3
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.... 5 cheerful 25/10/17 183 3
2794 모 회원님 볼때마다 생각났던 종목.. ㅋ 6 알료사 21/02/03 2835 0
5003 모-멘 5 danielbard 21/08/10 2686 0
4921 모가디슈.. 3 알료사 21/07/31 292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