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091 'PER 300배' 카뱅, 현대차 제치고 시총 8위…증권사 "너무 비싸" 6 맥주만땅 21/08/20 3182 0
5347 Let it drop. 1 moqq 21/09/21 2790 0
5603 10월 중에 미국에서 비트코인 ETF 승인이 날까요? 2 다군 21/10/09 3285 0
6627 대출규제. 7 moqq 22/01/26 3314 0
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7 2411 0
7651 어제 미장은 훈훈했는데... 4 Groot 22/05/24 2496 0
7907 마늘로 아팟 사세요~ 2 moqq 22/06/22 2744 0
8163 '펠로시 방문' 미중 긴장 고조로 아시아증시 약세…안전자산↑ 5 다군 22/08/02 2675 0
8419 최고코스피야 고맙다 3 광기잇 22/09/22 2793 0
8675 내 7만전자의 봄은 오는것인가? 3 카리나남편 22/11/08 2849 0
8931 여기는 다른 커뮤니티 처럼 광고 업자 없는거 맞죠? 10 주황님 23/02/09 2412 0
228 LG화학 물적분할 이야기입니다. 2 맥주만땅 20/09/17 2747 0
1508 제일제당 비중축소 6 기아트윈스 20/11/27 2358 0
2020 8만전자와 고수피 3000 3 Groot 20/12/28 2681 0
2276 인버스 절반 내렸습니다. 1 Fate 21/01/08 288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