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58 포바이포 3 알료사 22/05/05 2372 0
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/08/05 2372 0
6004 싸이클럽 코인 moqq 21/11/16 2372 0
4984 준표형 오늘자 여론조사 2 기아트윈스 21/08/09 2372 0
3459 단기간 전략 moqq 21/03/22 2372 0
9388 오랜만에 본 넵풍제약 튜니튜니 넵튠 명절은추석 23/09/14 2372 0
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/09/21 2373 4
1732 남선 10%수익중인데.. 알료사 20/12/09 2373 0
2520 어제는 괴로웠는데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0 2373 1
3070 골드만삭스 "한국주식 비중 확대...올해 코스피 3700 상향 조정" 1 맥주만땅 21/02/23 2373 0
3073 슬금슬금 올라오는~ 1 lonely INTJ 21/02/23 2374 0
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/01/22 2374 0
9556 코스피 이전상장으로 인한 지수의 변동 3 R4tang 24/02/07 2374 0
2660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테 21/01/28 2374 0
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/01/29 237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