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/01/06 2570 0
158 확실히 실버를 사고 인생이 달라졌읍니다. 4 그저그런 20/09/10 3371 1
3744 비트코인은 8100만을 넘기고 그저그런 21/04/14 3271 0
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. ->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/09/23 2617 0
422 으아악...ㄷㄷ 익절/손절?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/09/23 2746 0
3751 비트코인 연고점 달성 ㄷㄷ 2 그저그런 21/04/14 2971 0
2216 이더리움 연고점 돌파 5 그저그런 21/01/06 2284 0
2229 비트코인 37K, 이더리움 1.2K돌파 3 그저그런 21/01/07 2763 0
3515 저 아무래도 인간 지표인듯 3 그저그런 21/03/25 3315 1
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. 제 계좌도 -5% 대까지 올라왔네요...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/05/23 269 5
445 패닉셀을 할까 하다가 어차피 떨어질 공간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 홀딩 중입 3 그저그런 20/09/23 3068 3
448 CRM 고민입니다. 얘 앞으로 더 갈까유? ㄷㄷㄷㄷ 1 그저그런 20/09/23 2538 2
3266 비트코인 다시 가는중 그저그런 21/03/09 3000 2
2244 아침에 비트코인 37k 돌파 적었는데 그저그런 21/01/07 2651 0
462 https://www.mk.co.kr/news/economy/view/2020/09/986531/ JP모건 국채·원자재 가격 조작 혐 3 그저그런 20/09/24 2700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