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56 애플 시총 2.5조 달러 돌파했네요. 6 다군 21/08/31 3022 0
5157 수익률 100% 만들고 직접 제작한 주식 유튜브 홍보 2 행동한다 21/08/31 3076 1
5158 우수ams 탈출각.. 8 켈로그김 21/08/31 2847 1
5159 리드코프 주식이 5 주식하는 제로스 21/08/31 2593 0
5160 9월 첫날부터 영 재미가 없네요. 7 동네주방장 21/08/31 2834 0
5161 공모주 상장일 매수는 6 에스트 21/08/31 2879 0
5163 BNK 들어갔읍니다. 10 양말 21/08/31 2762 1
5164 내달부터 EU 입국제한 해제…3개월 무비자 입국 가능 2 Groot 21/08/31 3001 1
5165 현대차 애플 협업 1 다군 21/08/31 3096 0
5166 CELH 올타임 하이 재도전? Jack Bogle 21/09/01 2754 0
5167 한국선재 다시 슈팅 나옵니다 2 제피 21/09/01 3246 1
5168 일진하이솔루스 21 에스트 21/09/01 2774 2
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. 3 化神 21/09/01 2669 0
5170 No바텍. 3 moqq 21/09/01 2969 0
5171 와이엠텍 작고 귀여웁게. 2 에스트 21/09/01 246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