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243 껄무새. 2 moqq 23/07/05 2378 0
1085 선생님들, 한국의 코카콜라 꿈나무는 뭐라고 생각하십니까. 5 남강부엉이 20/10/27 2378 1
9343 신재생 딜레마? moqq 23/08/16 2378 0
641 일본, 증권거래소 중단 이어 1위 이통사 서비스 '먹통' 다군 20/10/04 2378 4
2953 에이치엘비, FDA 임상 결과 허위공시 혐의…지트리비앤티 檢 수사 21 맥주만땅 21/02/16 2378 0
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/07/06 2378 1
2996 사무엘 아담스 4 존보글 21/02/18 2378 0
9673 아니 삼양식품 ㄷㄷㄷ 14 Echo-Friendly 24/05/17 2378 0
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? 22 기아트윈스 20/12/10 2378 0
7505 짜장면 시키신 분 3 주식못하는옴닉 22/05/10 2379 0
9559 한미반도체 3 박지운 24/02/08 2379 2
5757 DDI 2 알료사 21/10/23 2379 0
9352 속보)컨트리 가든 9월 4일 강퇴 팜 진입 활활태워라 23/08/18 2379 0
1432 원자재 붐은 온다.... 1 시뮬라시옹 20/11/20 2379 1
9142 PBR, ROE moqq 23/05/10 237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