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/06/20 2379 0
9167 미국 일자리. moqq 23/05/30 2379 0
2548 삼성이나 살걸. 2 피를마시는새 21/01/22 2379 0
8977 국장 재무 엉망인 기업이 꽤 많네요 광기잇 23/03/03 2380 1
5239 옐런 “이러다 10월에 미국 디폴트”… 의회에 부채 상한 조정 촉구 2 맥주만땅 21/09/09 2380 0
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/10/20 2380 2
6402 머곰황이지만... 인생호의 선장 22/01/06 2381 0
2864 버리려다 주워온 자식... 2 lonely INTJ 21/02/08 2381 1
2886 날아가는 주식은 많은데 1 가냥 21/02/10 2381 0
9055 감산 5 moqq 23/04/03 2381 0
9345 오늘의 오답노트. LS. moqq 23/08/17 2381 0
1950 아니 이게 되네... 5 몸맘 20/12/22 2381 1
1869 노바텍 6 moqq 20/12/17 2382 1
4945 엠투엔 신주인수권증서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동네주방장 21/08/03 2382 0
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/08/18 238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