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^오^ 2 기아트윈스 21/07/24 3016 1
12805 최근 나의 무브 반성 10 기아트윈스 26/04/15 127 7
774 한국금융지주, 장기적 관점 2 기아트윈스 20/10/09 3045 5
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/11/10 2705 1
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/01/10 2678 0
3846 칸국금융지주 뭐야 몰라 무서워 12 기아트윈스 21/04/20 3472 0
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/05/24 2652 1
7174 4월은 배당의달 우리들 세상 2 기아트윈스 22/03/28 2717 0
9734 7.26 대첩 1주년입니다 기아트윈스 24/07/26 2074 0
13318 네이버 보유물량... 절반 매도... ㅋㅋㅋ 도저히 견딜 수가 읍다 7 기아트윈스 26/05/26 114 9
2567 네이버 vs 카카오 63 기아트윈스 21/01/22 4142 0
3847 띠용? 다른 슈퍼에서 진로떼 발견. 6 기아트윈스 21/04/20 3144 0
4615 재밌는 글 하나 10 기아트윈스 21/06/17 3104 3
10503 코스피 3천 돌파 1 기아트윈스 25/06/20 187 6
13319 시장은 매우 씐나있는 상태입니다만, 주가는 꽤... 비싸보입니다. 5 기아트윈스 26/05/26 92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