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800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기 1 오쇼 라즈니쉬 21/10/27 2524 2
2053 무릎에서 사서 어깨에서 팔라 12 사악군 20/12/29 2745 2
7998 무상증자 알료사 22/07/07 2713 0
2981 무상증자 받는 법 2 사과농장 21/02/17 2260 0
11806 무서운 사실. 3 Omnic 26/01/31 240 1
7816 무서운 코인.. 2 moqq 22/06/15 2651 0
12623 무서워..... 1 cheerful 26/03/30 91 1
8980 무서워서 10 Mariage Frères 23/03/06 2906 5
11054 무서워요.....이거뭐야.... 동네주방장 25/10/24 240 2
12237 무섭네요. 활활태워라 26/03/03 150 1
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[인버스]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! 3 피를마시는새 21/01/08 2699 0
8588 무손실 확정수익 5%? 더이상은 naver cummings 22/10/19 2830 0
956 무슨 27일날 일본이 6 Caprice 20/10/20 2713 3
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... 3 루루얍 26/02/26 205 3
8016 무슨 주식이 -20프로가 됩니까? 1 카리나남편 22/07/11 273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