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7 애플 앱스토어 수수료 전쟁관련 7 존보글 20/09/24 2472 0
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/11/09 2402 0
1767 신풍제약 1211 2 몸맘 20/12/11 2681 0
2023 60층에서 내린 삼전을. 1 8할 20/12/28 3052 0
2279 낙관주의가 17 기아트윈스 21/01/08 2640 0
2535 쇼핑하고 싶어요....쇼핑...보복쇼핑.... 9 아침 21/01/21 2436 0
2791 지수가 요동치지 않고 횡보를하니... 5 Groot 21/02/03 2787 0
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/02/22 2426 0
3303 요즘 주식 공부 두들겨 맞으며 배우는 중 8 주니파 21/03/11 3469 0
3559 [펌] 군대에서 넣고 14년을 까먹은 주식 수익률 1 swear 21/03/29 2677 0
3815 미 재무부 소식에 크립토커런시 급락 7 다군 21/04/18 2951 0
4071 나혼렙(웹툰) 기아트윈스 21/05/04 3278 0
4327 아 ㅋㅋㅋ 3 알료사 21/05/21 3051 0
4583 오늘도 꾸준글... 3 lonely INTJ 21/06/14 3150 0
4839 비트코인 30k 아래 3 다군 21/07/20 263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