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39 옐런 “이러다 10월에 미국 디폴트”… 의회에 부채 상한 조정 촉구 2 맥주만땅 21/09/09 2385 0
5240 nc소프트가 금융업 진출하려나보네요 3 마르코폴로 21/09/09 2851 0
5241 수에즈 어겐? 1 moqq 21/09/09 2411 1
5242 잘 갈린 칼 끝에선 약간 단 맛이 난다. 에스트 21/09/10 2482 2
5243 애기 주식 카카오 2 swear 21/09/10 2544 1
5244 공시: 화성산업 정찰파견 4 기아트윈스 21/09/10 2349 0
5245 투자공부 경과 중간 공유 6 요일3장18절 21/09/10 3172 0
5246 공시 대신증권2우b 매수 22 기아트윈스 21/09/10 3718 0
5247 패시브투자. moqq 21/09/10 3200 1
5248 쿠키런 약팔이... 2 활활태워라 21/09/10 2624 1
5249 왔노라.봤노라.이겼노라 lonely INTJ 21/09/10 2968 5
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? 12 흑마법사 21/09/10 3639 0
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... 12 lonely INTJ 21/09/10 2688 0
5252 우량기업 선정 결과 8 요일3장18절 21/09/10 2798 0
5253 오늘 지수와 비교하기 7 풀잎 21/09/10 2929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