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68 중국 대만 포위 6 moqq 22/08/03 2695 0
8424 일본 여행 '개인 무비자'까지 풀렸다…예약 폭증세 다군 22/09/23 2791 0
8680 오히려 무서움 3 기아트윈스 22/11/09 3026 0
8936 캐나다, 가계부채 증가로 인하여 금리인상 멈춤 4 Beer Inside 23/02/09 2442 0
9704 제발 9만전자 제발 구만 전자 ~ 8 허윤진남편 24/06/19 2241 0
10728 VIX 좀만 더 내려오자 ? 2 풉키풉키 25/08/07 200 0
233 삼전근황 3 산세베리아 20/09/17 3221 0
489 장이 열렸습니다. 9 moqq 20/09/24 2727 0
745 꼴머그룹 올킬 16 기아트윈스 20/10/08 2809 0
1513 공부가 부족해 완전히 놓친 주식 6 존보글 20/11/27 2923 0
1769 코스피는 희망이 없어 할꺼면 미국주식해 20 공부맨 20/12/11 2754 0
2025 25000튠..... 8 맥주만땅 20/12/28 2904 0
2281 주갤에 나타난 주식의신 6 swear 21/01/08 2387 0
3049 KT&G 5 물냉과비냉사이 21/02/22 2458 0
3305 국내주식은 왜 오르고 있는걸까요? 3 polar 21/03/11 334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