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017 지난주에 반도체 국내투자가 늘어할 거라는 썰이 시작되었습니다. 1 동네주방장 23/03/18 2841 0
9016 ㅋㅋ 2 알료사 23/03/18 2454 1
9015 QE 아님 2 moqq 23/03/18 2395 0
9014 QE never again. 1 moqq 23/03/17 2675 0
9013 Repo run? 1 레디미르 23/03/16 2930 1
9012 SVB사태 크레디트스위스로 불똥…주가급락 속 위기 고조 4 다군 23/03/16 3018 4
9011 SVB 파산 부른 ‘18억 달러 손실’ 채권, 골드만삭스가 샀다 1 Beer Inside 23/03/15 2880 0
9010 왜 파랗지? moqq 23/03/15 2672 0
9009 인간은 적응의 동물 1 주식못하는옴닉 23/03/15 2705 0
9008 더존비즈온. moqq 23/03/14 2629 0
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? 2 moqq 23/03/14 2802 0
9006 CPI 컨센 부합. 1 moqq 23/03/14 2506 0
9005 달러강세 끝났다에 풀베팅? 2 moqq 23/03/14 2844 0
9004 않이 이게 머선 129 !!! 1 Groot 23/03/14 2638 0
9003 BNKD.. 1 moqq 23/03/14 284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