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828 부동산. 4 moqq 21/04/19 2394 0
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? 7 R4tang 23/12/12 2395 0
9015 QE 아님 2 moqq 23/03/18 2395 0
1594 넵튠 미쳤네.. 11 기아트윈스 20/12/03 2395 1
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/09/22 2395 2
388 번스타인의 백신 등 예상 일정. 트럼프 대통령은 올해를 밀어붙이지만... 다군 20/09/22 2395 4
2453 묻어두기 메타든 단기차익 메타든 극단적인 케이스를 본받으려 하면 안좋슴둥ㅋ 2 알료사 21/01/18 2395 3
2454 고점신호? (2) 다군 21/01/18 2395 0
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/01/29 2395 0
4544 SK하이닉스 "D램 불량으로 2조원 손실, 사실 아냐"…수사 의뢰 1 다군 21/06/08 2395 0
1992 비트코인 호재? 새 미국 SEC 의장 3 다군 20/12/24 2395 0
9302 중국 소비 회복 및 확대 관련 조치 3 다군 23/07/31 2396 0
4954 모욕의 대가 2 맥주만땅 21/08/04 2396 2
9569 일본 증시 34년전 거품경제 때 역대 최고가 기록 경신 5 다군 24/02/22 2396 0
9577 나는 바보입니다. 3 Yossi 24/02/28 239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