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288 미국 쥬식 별일 있는거 아니죠....? 8 21/09/14 2816 0
5289 시장 반대로 매매법 6 요일3장18절 21/09/15 2744 1
5290 우리금융지주는 왜 가만히있을까요?? 7 copin 21/09/15 2663 0
5291 인덱스나 사자.. 7 moqq 21/09/15 2425 0
5292 개별주vs지수펀드 13 오디너리안 21/09/15 2818 0
5293 공시: 실리콘투 공모 참여 7 기아트윈스 21/09/15 2324 1
5294 오랜만? 2 다군 21/09/15 2373 1
5295 펀드 이야기 해도 됩니까? 3 먹이 21/09/15 3059 0
5296 MS "70조원 자사주 매입"…분기 배당도 늘릴 계획 7 다군 21/09/15 2770 1
5297 차량반도체 쇼티지 2 moqq 21/09/15 2703 0
5298 백테스트 방법 문의.. 5 moqq 21/09/15 2560 0
5299 헝다 디폴트? 4 syzygii 21/09/15 3126 0
5300 골드만 삭스, GreenSky 인수 4 맥주만땅 21/09/16 2386 0
5301 공매도. 8할 21/09/16 2709 1
5302 공시: 배대마진투자 17 기아트윈스 21/09/16 324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