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514 한없이 내려가는 금.... 1 시뮬라시옹 20/11/28 2456 0
1770 넵튠이... 냅킨이 되어 가고 있다?? 14 Groot 20/12/11 3418 0
2026 카뱅이 5 8할 20/12/28 3554 0
2794 모 회원님 볼때마다 생각났던 종목.. ㅋ 6 알료사 21/02/03 2834 0
3050 삼성증권 어떻게 보시나요? 8 공부맨 21/02/22 2320 0
3306 미중반도체산업협회 워킹그룹 출범 4 다군 21/03/11 2325 0
3562 日노무라 2조원대 잠재 손실 발생…"빌황 거래와 관련"(종합) 3 다군 21/03/29 2969 0
4074 하락 멈춰!!! 16 무적의청솔모 21/05/04 4050 0
4586 인플레 vs 디플레. 1 moqq 21/06/14 2745 0
4842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 어닝발표 1 Jack Bogle 21/07/21 2869 0
5866 테슬라 무지성 상승...;; 7 lonely INTJ 21/11/02 2881 0
6122 1129 주식후기 6 햄토리 21/11/29 3288 0
6378 랩지노믹스. 6 moqq 22/01/04 2866 0
6634 케무룩 2 알료사 22/01/26 3371 0
6890 러시아 특) 2 광기잇 22/02/22 326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