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85 왠지 초반만 오르다 빠질 거 같아서 어제 종가들로 LOC 매수 눌러놨더니 귀 사십대독신귀족 20/09/22 2396 2
4544 SK하이닉스 "D램 불량으로 2조원 손실, 사실 아냐"…수사 의뢰 1 다군 21/06/08 2396 0
2314 엔씨소프트 최대주주 변경 3 알료사 21/01/10 2397 0
2340 비트코인 34k 돌파(아래로) 3 그저그런 21/01/11 2397 1
8278 세아제강지주.. moqq 22/08/24 2397 0
9302 중국 소비 회복 및 확대 관련 조치 3 다군 23/07/31 2397 0
625 이런 lithium america.. moqq 20/10/03 2397 1
7330 교촌 1 알료사 22/04/20 2397 0
7661 ㄷㄷ 연33%짜리 els 5 광기잇 22/05/25 2397 0
2869 영웅문은 환율로 인한 실제 손익 계산이 안되는군요. 6 네임넴 21/02/09 2398 0
9338 진실의 시간 moqq 23/08/16 2398 0
1421 어제 전량매도 했던 제 포트 서열2위 주식이 팔고나서 2% 2 사십대독신귀족 20/11/20 2398 0
6336 대신증권 1 moqq 21/12/28 2398 0
1244 바이든 테마주 제와피? 3 기아트윈스 20/11/07 2398 0
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9 239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