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...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/06/24 204 7
12826 큰애들이 중학생(딸)인데, 용돈 쓰는 곳이 결국 씨유 아니면 올영입니다. 딸 5 기아트윈스 26/04/17 134 14
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/05/04 2524 0
11035 현대차, 내 삶의 빛이요, 내 생명의 불꽃. 나의 죄, 나의 영혼. 현-대-차. 세 4 기아트윈스 25/10/22 208 7
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/10/12 2506 3
1820 원달러환율 2 기아트윈스 20/12/15 2798 0
3612 현금비중유지...? 어디에 유지할 것인가 10 기아트윈스 21/04/01 4301 4
4380 제주맥주/진시스템 11 기아트윈스 21/05/26 2444 0
5660 새코인 기아트윈스 21/10/14 2947 0
6428 이마트 신세계 6 기아트윈스 22/01/09 3069 1
9500 미장기채 매도 기아트윈스 23/12/21 2221 2
1309 한금지주는 이제 개미잡주가 아님미다 10 기아트윈스 20/11/11 3625 0
2845 화학제품 스프레드, 톤당 단가 2 기아트윈스 21/02/07 2485 0
5661 킹스닥 9 기아트윈스 21/10/14 3327 0
6429 요즘 제일 안좋은 섹터들 2 기아트윈스 22/01/09 303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