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82 니쥬의 데뷔가 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! 6 동네주방장 20/11/24 2400 0
1255 삼전우 55000 2 사악군 20/11/09 2400 0
9210 사상 최악의 유상증자 1 Beer Inside 23/06/23 2400 0
284 미국인들은 누구보다도 애플을 사랑하면서 파는 것일까? 1 맥주만땅 20/09/18 2401 4
7483 SK 에코플랜트 절반 매도 8 기아트윈스 22/05/09 2401 1
2772 리플이 미쳐 날뛰었습니다. 1 피를마시는새 21/02/01 2401 1
7135 3월 딱 두종목 손절했는데 5 알료사 22/03/23 2401 0
1279 와!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. moqq 20/11/10 2401 1
2572 오늘 네이버, 빅히트 떡상한 EU 8 기아트윈스 21/01/22 2402 0
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/01/02 2402 0
9588 비트 처분 3 먹이 24/03/07 2402 3
7676 공구우먼 2 알료사 22/05/27 2402 0
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. 12 동네주방장 21/02/05 2403 0
9528 비트코인 2 그저그런 24/01/12 2403 0
9571 밸류업 빈수레인듯 4 기아트윈스 24/02/26 240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