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87 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2 2025 25/10/15 253 0
236 거래량 외에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? 9 토비 20/09/17 2762 0
1772 디즈니 플러스 한국상륙 소식을 들었다면?? 5 Groot 20/12/11 2663 0
2028 내 포트만 뒤로가는 날 1 기아트윈스 20/12/28 2355 0
2284 ㅋㅋㅋㅋㅋ 3 오쇼 라즈니쉬 21/01/08 2729 0
2540 톱텍이라는 애가.. 1 알료사 21/01/21 2432 0
3052 (글수정) 씨젠 9 공부맨 21/02/22 2687 0
3820 제너셈. 1 moqq 21/04/19 3031 0
4076 도지코인 750원 5 copin 21/05/05 3274 0
4588 한금지는 카뱅이슈는 이미 다 소모한걸까요... 4 지겐 21/06/14 3125 0
5100 간밤에 미국은 상승세 1 소노다 우미 21/08/21 2640 0
5356 헝다가 왜 역외채권에 대한 이자를 안갚는걸까요? 11 활활태워라 21/09/22 3259 0
5612 좋은 소식들 2 기아트윈스 21/10/10 3146 0
6124 적립식? 5 moqq 21/11/29 2987 0
6380 부동산 다큐. 11 moqq 22/01/04 331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