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197 3년의 투자. moqq 23/06/16 2853 0
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/09/17 2709 0
494 똥손 공지 10 moqq 20/09/25 3420 0
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/11/09 2412 0
2030 김미희(KMH)씨가 듀거씀미다 3 기아트윈스 20/12/28 2651 0
2286 하이닉스 4 한썸머 21/01/08 2886 0
2542 솔루엠 5 기아트윈스 21/01/21 2238 0
3054 대곰왕이 온것이애오? 15 Groot 21/02/22 2675 0
3310 의원님들의 주식 7 물냉과비냉사이 21/03/11 3147 0
3566 비트코인은 어느덧 6900만원... 3 그저그런 21/03/29 3542 0
3822 코스피 신고가..? 1 Hi 21/04/19 3149 0
4078 코인을 해볼까 싶네요 5 실 성 21/05/05 2665 0
4846 라이프시맨틱스 매도 3 기아트윈스 21/07/22 2353 0
5102 토스뱅크? moqq 21/08/21 2676 0
5358 JEPI 샀습니다 Alynna 21/09/23 269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