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395 적장 고로나 킹치워따 1 주식못하는옴닉 22/04/27 2410 0
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/11/09 2410 0
9454 킹... 치웠나!?!? 5 명상의시간 23/11/15 2410 0
1525 넵튠 5 토비 20/11/30 2410 1
2560 금리. 6 moqq 21/01/22 2411 0
7958 앞자리 22까지 단 2포인트 ! 3 알료사 22/07/01 2411 0
5178 믿습니까????? 믿습니돠아아아아아 3 lonely INTJ 21/09/02 2411 1
5520 HMM, 중국 전력난 영향 등에 목표가↓…하지만 `저평가` -대신 5 swear 21/10/05 2411 0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11 0
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. 7 동네주방장 21/01/18 2411 0
9116 연기금 ㅋㅋㅋ 2 알료사 23/04/27 2411 0
1260 앗.... 8 기아트윈스 20/11/09 2411 1
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. 그저그런 21/01/05 2412 0
693 씨젠 5 알료사 20/10/06 2412 0
2777 코스피는 또 오르네요 2 네임넴 21/02/02 241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