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358 JEPI 샀습니다 Alynna 21/09/23 2698 0
5870 옐런 재무 장관 "美 경기 과열 아니다…일시적 인플레" 3 맥주만땅 21/11/02 2268 0
6382 삼프로tv발 비트고 CEO 인터뷰. 살아남을 코인은? 6 cummings 22/01/04 2774 0
6894 하나지주 비중 대폭축소 7 기아트윈스 22/02/23 3471 0
7406 잡주들은 확실히 주가 흐름이 재밌네요 4 광기잇 22/04/28 2448 0
7662 오건영씨 부의 시나리오 5 하우두유두 22/05/25 2759 0
8174 포트는 양전했으나... 2 주식못하는옴닉 22/08/04 2990 0
8430 패닉? 1 moqq 22/09/23 2779 0
8686 군복입고 '전쟁 준비 집중' 지시한 시진핑 1 moqq 22/11/10 2788 0
8942 판사매매? 3 moqq 23/02/11 2399 0
9198 미장 상승세가 미친거 같은데요 1 동네주방장 23/06/16 2480 0
9454 킹... 치웠나!?!? 5 명상의시간 23/11/15 2412 0
9710 리비안 네네.. 한 달 전에 2 풀잎 24/06/26 2031 0
239 오늘은 고백데이랍니다. 2 맥주만땅 20/09/17 2570 0
1007 트럼프 부양책 논의에 부정적, 선물 급락. 2 존보글 20/10/22 281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