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759 블랙스톤 펀드 환매중단 8 기아트윈스 22/12/02 2823 0
9271 읍참마속 기아트윈스 23/07/25 2160 0
9783 승자는 증권사? 기아트윈스 24/10/04 1708 1
568 제 경험상 개미들 성투전략 제1계명은 바로 매매횟수 줄이기입니다. 매매는 공짜가 아니기 때문. 4 기아트윈스 20/09/29 2725 8
1080 NH투자증권 실적발표 7 기아트윈스 20/10/27 3618 1
6456 최근 2년 수익률, 버크셔가 ARKK 제침 8 기아트윈스 22/01/11 3798 3
12344 현금소진 ㅇㅇ 2 기아트윈스 26/03/05 204 4
1849 보톡스 홀짝 틀렸네요 3 기아트윈스 20/12/17 2455 0
3641 배탈이 났네요 12 기아트윈스 21/04/04 3787 0
5945 게임섹터 매도의견 6 기아트윈스 21/11/09 2497 0
9785 항셍테크 풀매도 8 기아트윈스 24/10/08 930 3
1594 넵튠 미쳤네.. 11 기아트윈스 20/12/03 2397 1
6202 꽈치쥬 붐은 온다 2 기아트윈스 21/12/06 3781 0
6714 주식비중 99.5퍼센트 12 기아트윈스 22/02/03 3298 1
6970 빠알간 봄꽃이 피었읍니다 18 기아트윈스 22/03/03 300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