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.. 1 알료사 20/12/12 2418 0
5376 종전선언. 11 moqq 21/09/24 2419 0
5378 대북주 대장 8 알료사 21/09/24 2419 0
2597 미국 부동산 중계업 정보글 2 맥주만땅 21/01/25 2419 2
9530 배당일 변경 좋은점 2 기아트윈스 24/01/15 2419 2
3142 에이치엘비 무상증자.. 1 알료사 21/02/26 2419 0
4955 ARK 소식에 로빈후드가 1 다군 21/08/05 2419 1
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/05/11 2419 0
1138 빅히트 7% 하락중 7 기아트윈스 20/10/30 2419 0
416 삼성 2주 붉은기가 돌길래 또 아침에 추매했더니 이게무슨일이야ㄷㄷㄷ 2 산세베리아 20/09/23 2419 0
1191 빅히트의 반격 12 알료사 20/11/03 2419 1
8885 구리도둑.. moqq 23/01/20 2419 0
1476 매도? or 장투? 6 moqq 20/11/24 2419 0
2268 AS 빌런 둘의 만남 4 물냉과비냉사이 21/01/08 2419 1
7133 계좌에 울긋불긋 꽃이 핍니다 18 기아트윈스 22/03/23 241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