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82 니오에 보내 놓은 정찰병 두마리 개떡상중입니다. 4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2 2421 0
7332 몇 달 만에 넷플릭스 보고 왔더니 3 다군 22/04/20 2421 1
1222 오랜만에 금도 오르네요! 시뮬라시옹 20/11/06 2421 0
7379 나스닥 -3.95% 라니.... 5 사십대독신귀족 22/04/27 2421 0
9445 코스닥 인버스 탑승! 8 마르코폴로 23/11/06 2421 0
2814 전사의 심장을 가진이가 이렇게 많은데 4 맥주만땅 21/02/04 2421 0
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?? 3 Groot 23/12/06 2422 0
8771 위믹스 내일 상폐 확정…위메이드 블록체인 사업 초비상 다군 22/12/07 2422 2
4935 Baba 3 moqq 21/08/02 2422 1
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/06/07 2422 0
4524 엘비루셈이 두 주 당첨 되었습니다! 4 아글라오네마 21/06/07 2422 0
5559 주식이 빠진다면 "고맙다"를 외치면서 추가매수를 해야.. 3 구글 고랭이 21/10/06 2422 0
1214 바이든주ㅋㅋㅋ 6 알료사 20/11/05 2422 1
2499 돈복사버그 On 예고? 1 존보글 21/01/20 2422 1
5125 워런 버핏이 보유한 주식 가운데 따라 살만한 주식은? 6 맥주만땅 21/08/25 242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