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178 참는이유 4 알료사 22/08/05 2876 0
8434 금융통화위원회 일정 5 Beer Inside 22/09/26 3035 0
8690 아직도 모르시겠읍니까 3 기아트윈스 22/11/11 2730 0
8946 CPI - PCE 1 moqq 23/02/14 2684 0
9714 구만전자 가봅시다. 3 허윤진남편 24/07/01 2042 0
499 오늘도 왠지 설거지 느낌이... 1 아스트로보이 20/09/25 3013 0
1267 역발상? 8 기아트윈스 20/11/09 2286 0
2291 현대차 어떻게 될까요? 5 다군 21/01/08 3420 0
2547 추매한 Qs 결국 손절쳤습니다. 3 동네주방장 21/01/22 2710 0
2803 공모주 냠냠 8 기아트윈스 21/02/03 2672 0
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? 2 Profit 21/02/23 2726 0
4083 본인포트폴리오 공시 6 lonely INTJ 21/05/05 3136 0
4339 음.. 8 알료사 21/05/22 3152 0
4595 텍사스 전력 수급 우려 1 다군 21/06/15 3182 0
4851 하나금융지주가 반기배당을 확정했네요. 11 요일3장18절 21/07/22 268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