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363 존야 썻다고 하던데.... 4 맥주만땅 21/09/23 2423 0
5619 가치투자 vs 퀀트투자 moqq 21/10/11 3231 0
5875 추천드렸었던(?) 스팩주 GGPI 근황 bull is future 21/11/02 2765 0
6131 아휴...씨... 3 기아트윈스 21/11/30 2967 0
6387 언제나 통수 후려갈기는 눼스돡 1 인생호의 선장 22/01/05 2667 0
6643 어제 에코프로비엠. 4 8할 22/01/27 3268 0
6899 공시: HMM 매수 2 명절은추석 22/02/23 2692 0
7155 이건 뭐지? 4 moqq 22/03/24 2671 0
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.. 4 어제내린비 22/05/26 3203 0
8691 달러가 떨어질거 같아서 2 찐타님 22/11/11 2780 0
9203 부총리 '라면값 인하' 발언에 농심 등 라면株 약세(종합) 다군 23/06/19 2528 0
9459 이마트 억제기 8 기아트윈스 23/11/24 2346 0
9715 슈카님은 나의 신 7 할수있을려나 24/07/02 2242 0
244 20200917 종목 잡설 - Amazon(AMZN) 6 존보글 20/09/17 3515 0
500 어느 주갤럼의 매매 사유 7 Groot 20/09/25 336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