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073 이더리움 가즈아!!!! 2 기아트윈스 22/07/18 2424 0
5304 아아 우주의 심장을 지녔다. 5 lonely INTJ 21/09/16 2424 0
1983 삼성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? 2 피를마시는새 20/12/24 2424 0
2555 7000! 3 moqq 21/01/22 2424 1
2062 lg전자가 안 움직여서 2 몸맘 20/12/30 2425 0
7711 미국 SEC 광고 다군 22/06/02 2425 0
2925 국장 시총 1~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? 2 공부맨 21/02/13 2425 1
4464 세계 최대 정육업체 사이버어택으로 미국내 모든 시설 셧다운 1 다군 21/06/02 2425 1
7865 원숭이두창 알료사 22/06/18 2425 0
6850 독야청청 Jack Bogle 22/02/18 2425 0
5094 경제박사 구리 3 lonely INTJ 21/08/21 2425 0
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/02/22 2425 0
1940 씨젠 주주들 ㅋㅋㅋ 3 알료사 20/12/22 2426 0
4082 역시.. 6 알료사 21/05/05 2426 1
2648 어...?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/01/27 242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