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69 금융주 폭발 6 기아트윈스 20/11/16 2427 1
4750 저점에서 사서 저기서 팔았으니까 1 오쇼 라즈니쉬 21/07/06 2427 1
7848 일본 채권 상태가??? 2 다마네기 22/06/17 2427 0
2233 오늘도 핫한 이재명 테마주들 6 토비 21/01/07 2427 0
482 이래도 시기상조입니까! 3 기아트윈스 20/09/24 2427 0
493 재난지원금이 풀립니다 1 맥주만땅 20/09/25 2427 0
9481 주식시장이 좀 개판난 듯 7 기아트윈스 23/12/06 2428 1
789 스퀘어 스팸메일 회사인줄 알았는데 2 맥주만땅 20/10/11 2428 5
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.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,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. 나루 21/05/25 2428 0
5975 고맙다 NC야 고맙다 카카오게임아 수박 21/11/11 2428 1
3722 "카카오엔터, 20조 평가 기대…올해 1조 투자 계획"(종합) 3 다군 21/04/12 2428 1
1183 미국 서머타임은 2 토비 20/11/02 2428 1
2722 레버리지etf 부두술 3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9 2428 0
9225 파월형님이 뺨때릴테니 이깍물라고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3/06/29 2429 1
1035 제목없음 3 시뮬라시옹 20/10/23 2429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