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755 않이, 나서닥 4~5% 떡상하면 뭐함!!!? 5 Groot 22/12/01 2825 0
8754 크 결국 5 알료사 22/12/01 2828 2
8753 완화 안하면 3 알료사 22/11/30 2446 1
8752 -7% ?!?! 8 알료사 22/11/30 2764 0
8751 래몽래인 2 化神 22/11/30 2828 0
8750 동원건설산업 부도 5 Beer Inside 22/11/30 2758 0
8749 테슬라, 구글, 아마존 포지션을 늘려나갈 생각 소금 22/11/30 2850 0
8747 위메이드 3 알료사 22/11/29 2799 2
8746 시초가와 종가는 어떻게 확인하는지요;;; 11 아침 22/11/28 2929 0
8745 둔촌주공 분양가 이하로 하락? LH에 되팔면 그만이야~~ 5 cummings 22/11/28 3032 6
8744 오우.. 3 알료사 22/11/28 2356 0
8743 주긴 수익률 게임을 2 Mariage Frères 22/11/26 2803 0
8742 “그냥 계속 사라... 유혈이 낭자 해도” 美데이터과학자의 일침 5 Beer Inside 22/11/26 2838 5
8741 벤츠 가속 리미트 해제 연구독 옵션 출시? 6 moqq 22/11/25 2820 0
8740 팀쿡. 맨유인수썰. 3 moqq 22/11/25 271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