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133 떠나고 싶당.. 7 moqq 21/11/30 2582 0
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. 5 골로프킨 22/01/05 2477 0
7157 2년 전 3 다군 22/03/25 2695 0
7413 재진입 고민중.. 1 켈로그김 22/04/28 2966 0
8181 지난주 장을 그냥 보내고... 2 풀잎 22/08/06 2839 0
8437 오늘 들고 있던거 던졌습니다. 동네주방장 22/09/26 2814 0
8693 대러제제 연장. moqq 22/11/11 2351 0
8949 그런 알료사 23/02/15 2435 0
9205 해치웠나? 2 moqq 23/06/20 2455 0
246 올해도 박카스 한병 4 켈로그김 20/09/18 3180 0
1270 블루 웨이브 다음에는 레드 웨이브? 2 다군 20/11/09 2481 0
2550 헠헠 퓨얼셀 쨔응... Groot 21/01/22 2701 0
2806 구글이 3 8할 21/02/04 2407 0
3062 컥 나스닥 -2.4 퍼 하락 4 공부맨 21/02/23 2394 0
3318 자율주행, 믿고 있었다구! 8 피를마시는새 21/03/12 348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