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77 트위치 털렸다는데요?;; 2 Brown&Cony 21/10/07 3072 0
5579 오늘 눈물머금고 삼전 물타기 했습니다 4 하느다람지 21/10/07 2508 1
5580 반등가나? 2 moqq 21/10/07 2780 0
5581 주린이게임 8 오디너리안 21/10/07 2802 2
5582 홍준표 "공매도 폐지해야"… 4 혀니 21/10/07 3483 0
5583 체리부로에서 1치킨 획득했습니다! 9 에스트 21/10/07 3035 2
5585 공포에 못사는 eu 10 기아트윈스 21/10/07 3363 3
5586 공모주 청약 좋은 시절도 끝물인가봅니다(feat.원준 청약 결과) 2 cummings 21/10/07 3011 0
5587 비트고인만이 희망? 3 moqq 21/10/07 2343 1
5588 애널리스트형 누나 믿고 존버합니다 4 치킨마요 21/10/07 2641 0
5589 석열이형 호재면 올라서 좋고 9 에스트 21/10/07 2774 0
5590 돈은 한번 풀면 3 Jack Bogle 21/10/07 3453 3
5591 공부. moqq 21/10/08 3033 0
5592 ASML 슬라이드 중 다군 21/10/08 2803 1
5593 암모니아 관련주식 있을까요? 9 copin 21/10/08 337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