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742 사운드 하운드... 1 활활태워라 25/08/12 190 0
247 엘지화학 정찰대 17 기아트윈스 20/09/18 3500 0
1271 미장 시장하고 화이자 상승세가 주춤합니다. 6 물냉과비냉사이 20/11/09 2400 0
1783 씨젠 방문한 김구라 ㅋㅋㅋ 1 알료사 20/12/11 3019 0
2039 현실적인 투자 12 moqq 20/12/28 2796 0
2551 비록 고점(?)처럼 보이지만 미래가 유망한 종목들 6 Groot 21/01/22 2869 0
3063 책에서 읽은 낙관론자 vs 비관론자 공부맨 21/02/23 2432 0
3319 넵! 튠! 4 오쇼 라즈니쉬 21/03/12 2512 0
3575 큐브엔터 부ㅋ활ㅋ 6 알료사 21/03/30 3460 0
4343 버블이 터질 시기가 다가오는듯한 1 torpedo 21/05/22 2675 0
4599 사조산업아 힘을내ㅠ 6 네임넴 21/06/15 2945 0
4855 예스24 오늘 많이 오르네요. 5 눈팅중 21/07/23 2664 0
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/08/23 2588 0
5623 제목없음 10 the 21/10/12 2833 0
6391 멕쿼리는 지금도 계속 오르네요;; 7 요일3장18절 22/01/05 292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