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07 오늘의 정찰일지 2 Groot 21/01/06 2438 0
1021 올겨울은 추울 것?! 17 다군 20/10/22 2438 1
564 오늘 장은 어떠셨나요 11 기아트윈스 20/09/29 2439 7
599 선생님들, 5 다군 20/10/02 2439 6
9396 뻘글 3 산타는옴닉 23/09/22 2439 0
8936 캐나다, 가계부채 증가로 인하여 금리인상 멈춤 4 Beer Inside 23/02/09 2439 0
2811 아...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!!! 4 Groot 21/02/04 2439 0
9497 미 국채 금리가 낮아지면 원달러 환율도 낮아질 것인가? 1 은하스물셋 23/12/19 2440 1
2849 잃어버린 30년의 끝? 다군 21/02/08 2440 0
392 요즘 관심은 환율입니다. 원화가 힘이 장사네. 외궈 뭐하냐 어서 코스피 주 2 기아트윈스 20/09/23 2440 5
7625 이런식 어떨까요 3 22/05/21 2440 0
1291 요즘 디씨 주갤에는 3 토비 20/11/10 2441 1
4382 아오 월요일의 나새끼야 5 아글라오네마 21/05/26 2441 0
5433 중국도 인플레이션 1 다군 21/09/28 2441 0
4960 넷게임즈가 드디어... 1 조홍 21/08/05 244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