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744 이더리움... 2 활활태워라 25/08/13 182 0
505 [펌주의]요즘 국장 자주 언급되는 회사들 본사현황 3 존보글 20/09/25 2828 0
1273 정작 화이자와 바이오엔텍은 재미가 없군요 바라스비다히 20/11/10 2906 0
1529 아주IB투자 2 moqq 20/11/30 2898 0
1785 오늘은 디즈니의 날 2 다군 20/12/12 2678 0
2041 12.28 미국증시 - 강세 : 대형 기술주 / 약세 : 원격의료, 화상회의, 백신 관련주 / 에어로센추리(AeroCentury), 니콜라 1 맥주만땅 20/12/29 3252 0
2297 산타클로스 알료사 21/01/09 2710 0
2809 주식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시드의 절반 잃는 방법 2 존보글 21/02/04 2777 0
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. 4 T.Robin 21/02/23 2579 0
3577 Voltzwagen 4 다군 21/03/31 2747 0
4601 보유금지. 5 moqq 21/06/15 2936 0
5113 팜스토리를 생각했던양의 60%쯤 담아봤습니다 1 에스트 21/08/23 2446 0
6137 누군가에는 기회 2 danielbard 21/11/30 3248 0
6393 탈모빔 2 알료사 22/01/05 2796 0
6905 밀 선물 ETF 5 인생호의 선장 22/02/24 278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