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17 킹프리카님? 4 moqq 22/04/29 2797 0
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/06/27 2483 0
8441 원달러 환율 1300원 돌파 이후 코스피 지수변화 6 cummings 22/09/26 2748 0
8697 (베어마켓) 해치웠나...? (그리 쉽게 죽을리가....) Hi 22/11/11 2881 0
8953 워렌버핏 tsmc 매도 4 알료사 23/02/16 2830 0
9721 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. 2 허윤진남편 24/07/04 1963 0
250 신풍제약ㅋㅋㅋㅋㅋㅋ 6 알료사 20/09/18 2492 0
1274 나스닥 알료사 20/11/10 2713 0
1530 넵튠 2 무니드 20/11/30 2730 0
1786 12.11 국내증시 - 강세 : 조선주, 탄소중립 관련주, 온라인 교육, 화상회의, 원격의료 / 대웅, 그린케미칼, 영원무역, 헬릭스미스, BGF, UCI, LG상사, KMH, 포인트모바일, 크리스탈지노믹스 2 맥주만땅 20/12/12 3152 0
2042 노바텍 4 moqq 20/12/29 2386 0
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/01/09 2671 0
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/02/23 2335 0
3322 기회.. 2 moqq 21/03/12 3182 0
4602 말해봐 이종목 맞지 3 오쇼 라즈니쉬 21/06/15 311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