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
제목 |
이름 |
날짜 |
조회 |
추천 |
| 7417 |
킹프리카님? 4 |
moqq |
22/04/29 |
2797 |
0 |
| 7929 |
이래도 멍이입니까 6 |
기아트윈스 |
22/06/27 |
2483 |
0 |
| 8441 |
원달러 환율 1300원 돌파 이후 코스피 지수변화 6 |
cummings |
22/09/26 |
2748 |
0 |
| 8697 |
(베어마켓) 해치웠나...? (그리 쉽게 죽을리가....) |
Hi |
22/11/11 |
2881 |
0 |
| 8953 |
워렌버핏 tsmc 매도 4 |
알료사 |
23/02/16 |
2830 |
0 |
| 9721 |
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. 2 |
허윤진남편 |
24/07/04 |
1963 |
0 |
| 250 |
신풍제약ㅋㅋㅋㅋㅋㅋ 6 |
알료사 |
20/09/18 |
2492 |
0 |
| 1274 |
나스닥 |
알료사 |
20/11/10 |
2713 |
0 |
| 1530 |
넵튠 2 |
무니드 |
20/11/30 |
2730 |
0 |
| 1786 |
12.11 국내증시 - 강세 : 조선주, 탄소중립 관련주, 온라인 교육, 화상회의, 원격의료 / 대웅, 그린케미칼, 영원무역, 헬릭스미스, BGF, UCI, LG상사, KMH, 포인트모바일, 크리스탈지노믹스 2 |
맥주만땅 |
20/12/12 |
3152 |
0 |
| 2042 |
노바텍 4 |
moqq |
20/12/29 |
2386 |
0 |
| 2298 |
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|
오쇼 라즈니쉬 |
21/01/09 |
2671 |
0 |
| 3066 |
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|
공부맨 |
21/02/23 |
2335 |
0 |
| 3322 |
기회.. 2 |
moqq |
21/03/12 |
3182 |
0 |
| 4602 |
말해봐 이종목 맞지 3 |
오쇼 라즈니쉬 |
21/06/15 |
3112 |
0 |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