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58 와 이거 뭐지.. 1 moqq 21/07/23 2359 0
6138 일본도 오미크론 감염자, 모더나 CEO 코멘트 1 다군 21/11/30 3366 0
6650 윤센 의견.. 3 moqq 22/01/27 3223 0
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/02/24 2726 0
7162 장단기 금리역전. 1 moqq 22/03/25 2702 0
7418 삼전 단타 오쇼 라즈니쉬 22/04/29 2486 0
7674 메이시스 매출 호조? 4 moqq 22/05/27 2283 0
7930 이상한 거래. 13 moqq 22/06/27 2811 0
8442 펩트론 2 알료사 22/09/26 2498 0
8954 않이ㅋㅋ 알료사 23/02/16 2578 0
9210 사상 최악의 유상증자 1 Beer Inside 23/06/23 2405 0
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. 덜커덩 23/11/29 2364 0
9722 구만??? 구만??? 5 허윤진남편 24/07/08 2128 0
507 주식게시판에 설문 기능 있으면 재밌을것 같네요 1 레인 20/09/25 3099 0
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.. 1 알료사 20/12/12 241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