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494 오늘은 신라젠의 거래재개/상폐여부 심사를 하는 날입니다 3 동네주방장 22/01/18 2445 2
5760 짐 크레이머의 일침 Jack Bogle 21/10/24 2445 0
910 라임/옵티머스 기아트윈스 20/10/16 2445 4
2963 주식투자 이후 처음으로 8 Profit 21/02/16 2445 0
423 1만원 이상 사야해서 피엔티 샀는데 허둥지둥하는 사이에 몇 백원 올랐네요 6 아침 20/09/23 2445 1
1707 헉! 삼전이 7만 넘었어요! 5 아침 20/12/08 2445 0
947 내가 8 알료사 20/10/20 2445 0
1240 금 가즈아!!!!!! 시뮬라시옹 20/11/06 2445 1
1017 반도체 없는 세상은 이제 생각할 수 없겠죠. 2 다군 20/10/22 2445 3
2416 습관 1 피를마시는새 21/01/15 2446 4
3204 미중분쟁 1 moqq 21/03/05 2446 0
7586 술술술…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/05/18 2446 0
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? 이거 필수맞나요? 3 동네주방장 20/11/23 2446 0
2747 다음은 은이다? 18 다군 21/02/01 2446 0
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~ 1 The Last of Us 21/02/19 244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