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908 기회찾는법 8 기아트윈스 22/02/24 3232 0
7420 않이 ㅋㅋㅋ 1 알료사 22/04/29 2500 0
7676 공구우먼 2 알료사 22/05/27 2403 0
7932 주식재미없다.. 5 copin 22/06/27 2728 0
8188 리드코프 리즈시절 알료사 22/08/07 2768 0
8444 재미있는 3 알료사 22/09/26 2761 0
8956 미국 보조금 지급? moqq 23/02/16 2560 0
9468 주식회사 인류 1 R4tang 23/12/01 2194 0
9980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366/0001048171?sid=101 2 초밥은연어 25/01/19 201 0
509 SKT의 NanoX 투자에 대한 단상 5 맥주만땅 20/09/25 3542 0
2045 제가 삼성을 들어가니 소폭 하락하는군요 1 kapH 20/12/29 2602 0
2301 저.. 정은이형.. ! 알료사 21/01/09 2688 0
2813 반도체는 새 석유? 2 다군 21/02/04 2632 0
3069 영차 영차 영차!!!! 4 Groot 21/02/23 2500 0
3837 비트코인 다음엔 earth2라는데 8 copin 21/04/20 372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