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670 에스와이 상한가 1 토비 20/12/07 2450 0
1479 왜..거시기 그 그런거 되면 기분 좋지 않읍니까?? 4 시뮬라시옹 20/11/24 2450 1
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. 8 물냉과비냉사이 20/10/21 2450 5
1768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는데.. 14 알료사 20/12/11 2450 0
2573 음주매매의 폐해 4 알료사 21/01/22 2451 2
1356 비트코인 이야기 6 피를마시는새 20/11/13 2451 1
2959 우오오오!!! 교촌 창사이래 최고 실적 달성!!! 9 Groot 21/02/16 2451 0
1958 Lg우가 3 사악군 20/12/23 2451 0
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?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/01/20 2451 0
5357 주린이 공부 중간 공유. 현금 여력을 확보하는 게 중요 1 요일3장18절 21/09/23 2451 2
9350 싸움이야? 1 moqq 23/08/18 2452 0
7603 레티.. 2 알료사 22/05/19 2452 2
2027 교촌 에프엔비를 사즈아아아ㅏㅏㅏㅏ 6 Cascade 20/12/28 2452 0
9205 해치웠나? 2 moqq 23/06/20 2452 0
1287 삼전우 음모론 3 사악군 20/11/10 245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