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349 비트코인 이야기 11 피를마시는새 21/05/23 3173 0
4605 로우볼 트레이드? 10 moqq 21/06/16 3031 0
4861 LG 생건 돔황챠~~~! 2 공부맨 21/07/23 574468 0
5373 미국 적립식투자. 9 moqq 21/09/24 2732 0
5629 환율 1200원...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가? 5 맥주만땅 21/10/12 3091 0
7165 쿠팡도 사고 싶어용 6 찐타님 22/03/26 2727 0
7677 설마 테슬라가 -60퍼 가겠어? 6 아츠 22/05/27 2760 0
7933 미국 쉴러지수 & 장기금리 moqq 22/06/27 2780 0
8189 붕어라고 겸손떠는 슈카형 알료사 22/08/07 2760 0
8445 바바 4 moqq 22/09/27 2811 0
8701 뭔가.. 알료사 22/11/13 2615 0
8957 연착륙? moqq 23/02/16 2849 0
9213 650BP인상을 뭐라 부르게요? 1 moqq 23/06/23 2586 0
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? 2 동네주방장 24/07/10 1938 0
10237 강남3구와 용산의 주요 부동산 추종하는 ETF 없는지... 초밥은연어 25/04/04 17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