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614 CELH 3 moqq 21/01/25 2453 1
1849 보톡스 홀짝 틀렸네요 3 기아트윈스 20/12/17 2453 0
1495 미장 열심히 투자했는데 2 Cascade 20/11/26 2453 1
2269 포트를 잘 짜려고 해봐도 3 가냥 21/01/08 2453 0
1506 넵튠 7 기아트윈스 20/11/26 2453 0
5105 카플란 댈러스 연은 총재 발언 1 다군 21/08/22 2453 1
575 이마트 비중을 늘렸습니다. 2 공부맨 20/09/30 2454 4
2400 인텔 CEO교체 1 다군 21/01/13 2454 2
2467 오늘부터 저도 묻어두기 메타 갑니다 ㅋㅋ 3 알료사 21/01/18 2454 3
981 양도세 회피물량? 기아트윈스 20/10/21 2454 3
5934 돔황챠~~! 4 Jack Bogle 21/11/08 2455 0
5434 미국이가.. 7 알료사 21/09/28 2455 0
7235 ㅋㅋㅋ 1 알료사 22/04/05 2455 1
848 내 포트는 오늘도 뚠뚠 3 기아트윈스 20/10/14 2455 4
8801 버킷스튜디오 2 알료사 22/12/19 245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