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/11/10 2363 0
6813 박스피의 어원 3 swear 22/02/13 2659 0
12127 박스피의 전설이 시작된 2012년부터 연복리 5푼으로 잡으면 지금 딱 두배니 dolmusa 26/02/25 140 2
2289 박영선 테마주 imbc... 6 명절은추석 21/01/08 2441 0
10531 박찬대 - 정청래 인터뷰를 차례로 보고나서 켈로그김 25/06/24 230 4
2754 반격개시! 4 알료사 21/02/01 2802 0
3271 반격의 서막인가? 8 기아트윈스 21/03/09 2923 1
8538 반년정도는 시장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. 2 공부맨 22/10/13 3138 0
7914 반대매매 7 알료사 22/06/23 2795 1
6597 반대매매 660억. moqq 22/01/25 3189 0
8446 반대매매? moqq 22/09/27 2768 0
3657 반도체 1 주식하는 제로스 21/04/06 3406 0
9029 반도체 + 장비주. 2 moqq 23/03/24 2453 0
8947 반도체 1번주자 알료사 23/02/14 2290 1
13177 반도체 ai 전력 투탑으로 들고 있는데 4 유니브로 26/05/15 100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